광고
광고
광고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문화재단, 키즈클래식 ‘빨간모자와 늑대’ 공연
12월 7일과 8일 이틀 간 중곡동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공연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11/20 [06:49]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은 오는 127()8() 양일간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이야기가 있는 키즈 클래식 <빨간모자와 늑대>를 공연한다.

 

▲ 12월 공연 예정인 빨간모자와 늑대 의 한 장면   ©디지털광진

 

 

 

 

이야기가 있는 키즈 클래식광진문화재단과 클래식 공연 전문 기획사 커넥트 아츠 페스티벌이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다채로운 클래식 공연을 만들자는 취지로 공동 제작하는 시리즈로 <빨간모자와 늑대>11월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꿀벌 마야의 모험>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예부터 유럽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이야기인 <빨간모자와 늑대>는 독일의 동화작가 그림(Grimm) 형제가 쓴 이야기가 가장 친숙하게 알려져 있으며, 몸이 아픈 할머니를 위해 음식 바구니를 들고 길을 나선 빨간모자가 늑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야기가 있는 키즈 클래식 <빨간모자와 늑대>는 동화 장면에 맞는 클래식 음악을 어린이 관객의 눈높이 맞춰 자체 창작하여 클래식 음악&애니메이션&동화 스토리텔링 모두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때문에 클래식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보다 쉽게 작품을 이해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연주를 맡은 클래시칸 앙상블은 2007년 뉴욕의 음악 명문, 줄리아드, 맨해튼, 메네스 대학 출신의 연주자들로 결성된 서울특별시 지정 전문예술단체로, 고전음악부터 현대음악, 대중적인 프로그램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작곡가 최원석 스토리텔러 변신영 바이올린 최유진 비올라 이은원 첼로 장혜리 클라리넷 오유선 피아노 김활란이 함께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는 물론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빨간모자와 늑대>는 전석 2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학생(초등학생 이하), 다둥이, 임산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예매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02-2049-4700),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 안내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0 [06:4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