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곡복지관, ‘2024 서울시 환경상 우수상’ 수상
5일 서울특별시 환경상 시상식에서 기후행동분야 우수상 수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6/12 [13:22]

중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은경)이 서울특별시 환경상 시상식에서 기후행동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시 복지관 중 서울시 환경상을 수상한 것은 중곡복지관이 처음이다.

 

▲ 서울시 환경상을 수상한 중곡복지관 한은경 관장. 왼쪽은 오세훈 서울시장  © 디지털광진



서울시는 지난 5일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서울특별시 환경상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서울특별시 환경상1997년부터 시작된 서울시 환경분야 최고권위를 가진 상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2050 탄소중립 도시 서울조성에 기여한 시민,기업,단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서울시는 지난 41일부터 26일가지 시민, 자치구 등으로부터 총 45건의 환경상 후보자를 추천받아 공적사실조사와 환경관련 각 분야 전문가, 언론인 등 총 13명으로 구성된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5개 분야 21(단체) 수상자를 선정했다.

 

기후행동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중곡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환경인식활동과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한 점, 특히 주민주도 환경학습공동체 그린살롱등의 구성 및 지원 등의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은경 관장은 복지관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이다. 앞으로로 주민이 주체가 되는 환경보호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2 [13:2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