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시설관리공단-(사)한기범 희망나눔, 업무협약 체결
27일 전문농구 프로그램 개발 및 개설, 다양한 나눔활동도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5/31 [17:24]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호철)()한기범희망나눔(회장 한기범)이 지난 27일 공단 4층 대회의실에서 생활체육 프로그램 개발과 나눔 활동에 뜻을 함께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업무협약 긴념촬영  © 디지털광진



()한기범희망나눔은 한기범 프로농구선수가 설립한 단체로, 심장병 어린이수술비 후원, 자선 행사 개최, 농구 꿈나무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사회에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는 전문 농구 프로그램 개발 및 개설, 농구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전문인력 지원과 같이 광진구민의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내용부터,관내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공익사업 전개까지 다양한 사업에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담고 있다.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자양체육관에 농구 종목을 새롭게 개편하고,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체육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무료 농구 교실 개최 등 다양한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협약서에 서명하는 강호철 이사장과 한기범 회장  © 디지털광진



강호철 공단 이사장은 광진구민에게 풍성한 체육 활동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더 많은 교류를 하는데 이번 협약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흔쾌히 협력해 주신농구스타 한기범 선수와 한기범희망나눔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기범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은 그간 농구교실을 운영해 온 노하우와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농구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31 [17:2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