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장경영패키지 지원공모에 4개 시장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노룬산, 자양전통, 자양한강, 중곡제일 선정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5/16 [07:02]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모한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에 광진구 전통시장 4개소가 선정되면서 시장 활성화를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선정된 곳은 노룬산골목시장 자양전통시장 자양한강전통시장 중곡제일시장이다.

 

▲ 광진구 4개 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공모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사진은 자양전통시장을 방문한 김경호 광진구청장  © 디지털광진



시장경영패키지에는 공동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상인 교육, 경영 자문 등의 세부 사업이 포함되는데,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약 17,200만원의 사업비를 선정된 시장에 지원해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공동마케팅사업을 추진하는 노룬산, 자양, 자양한강 전통시장은 시장별 특색을 살린 자체 행사를 5월에 개최한다.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경품을 증정한다. 자양한강전통시장은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공동으로 도란도란 알토란행사를 추진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추첨 행사권 1매가 지급된다.

 

자양전통시장은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5월 동행축제라는 주제로 행사를 추진하는데, 방문하면 감사 사은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노룬산골목시장의 봄맞이 동행축제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생활용품 경품행사 참여권 1매가 증정된다. 경품행사는 소진이 되면 종료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전통시장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다시 오고 싶은 시장이 되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16 [07:0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