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혜숙 의원,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민주당, 민생, 개혁 등 입법과제 완수와 모범 의정활동 의원 선정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2/05 [07:49]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국회의원(서울 광진구갑, 보건복지위원회)이 세계 언론인 협회 등이 참여한 ‘WFPL 21대 국회 4년 의정평가에서 300명 국회의원 중 최고점수로 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2023년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도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전혜숙 의원이 홍익표 원내대표로 부터 상패를 받고 있다.  © 디지털광진



더불어민주당은 21대 국회 마지막 정기국회를 맞아 민생·개혁 등 입법과제 완수와 의정활동에 모범을 보인 국회의원을 발굴해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전혜숙 의원은 국정감사에서 후쿠시마 산 수산가공물 수입실태폭로 및 수입금지 추진 생계형 건보 체납자 위한 사회안전망 확충 방안 마련 마약류 오남용 실태 지적 및 불법유통 근절안 제시 등 민생회복을 위한 다양한 현안 해결과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일에 앞장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혜숙 의원은 “21대 국회의 마지막 국정감사에서 우수의원에 선정된 것은 광진구민의 성원 덕분이었다저를 지지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분들과 저를 선정해주신 이재명 당대표님과 홍익표 원내대표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낮은 자세로 광진구민을 위한 가슴 따뜻한 정치를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05 [07:4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