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춘의 하모니로 그리는 행복한 동행!
광진구립블루스카이 합창단, 12일 제3회 정기연주회 개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2/05 [06:39]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에서는 오는 1212() 1930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제3회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유창완 지휘자의 지휘 아래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이 청춘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우리 가곡부터 세계 명곡 메들리까지 다양한 합창 무대를 펼친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해금(고주희) 장구(윤선영) 피아노(배장은) 베이스(유인기) 드럼(강우철)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자들도 함께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제3회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전 연령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naruart.or.kr)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합창을 통해 인생 황금기의 즐거움과 활기를 찾고자 하는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은 광진구에 거주하고 있는 6070세대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정식 창단 이후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초청공연 등 음악을 통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에 나눔과 소통을 실천하고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삶의 향기가 담긴 하모니로 서로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인생을 만들어가고 계신 합창단분들의 노고에 큰 박수 보내드린다. 깊어가는 겨울밤,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이 선사할 아름다운 무대를 통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연말 되길 바란다.”라며 2의 인생을 노래와 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꽃피우고 있는 우리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광진구립블루스카이 합창단 정기공연 안내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05 [06:3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