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사랑나눔 ‘광진마켓’ 바자회 열어
직원들로부터 기탁 받은 생활용품과 먹거리 판매. 수익금은 ‘모니카의 집’에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06/14 [17:07]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지사장 권순자)는 지난 530일 지사 회의실에서 광진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광진마켓바자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는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을 모니카의 집에 전달했다.  © 디지털광진



이날 광진지사는 직원들로부터 기탁 받은 옷 및 생활용품 등과 떡볶이, 부침개 등 직원들이 직접 만든 먹거리를 판매하여 어려운 불우이웃돕기 기금을 마련하였다. 아울러, 직원을 대상으로 바자회 명칭 공모을 개최하여 총7개 중 50%의 지지를 받은 가깝고 따뜻한, 당신 근처의 광진마켓을 선정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권순자 광진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광진지사 직원 참여로 바자회 명칭 공모를 진행하고 자율적으로 기탁한 물품과 먹거리 등을 준비판매하여 성황리에 바자회를 끝낼 수 있었다.”, “물가상승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고 있는 요즘 우리의 바자회 활동을 통해 기금을 마련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단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련된 기금은 관내 독거어르신 시설인 모니카의 집(안젤라원장 수녀님)에 전달하여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였다.

 

모니카의 집 안젤라 원장 수녀님은 기부금으로 함께 지내는 독거어르신들을 보살피는데 활용하겠다.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직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매결연세대 및 자매결연기관 등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 모니카의 집에서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6/14 [17:0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