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평통-광진문화원, 평화통일교육 위한 ‘업무협약’
지역사회 평화통일기반 조성 사업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가기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2/10/25 [07:20]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 광진구협의회(회장 정우성, 이하 민주평통)와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21일 오전 10시 협의회 사무실에서 지역주민 평화통일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21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정우성 협의회장(왼쪽)과 양회종 문화원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번 업무협약식은 민주평통광진구협의회와 광진문화원이 지역사회 평화문화를 조성하고, 주민 대상 평화통일교육을 함께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우성 협의회장은 환영사에서 "전통문화 계승과 다양한 교육 강좌운영을 통해 지역주민 문화복지 향상에 기여해 온 광진문화원이 앞으로 우리 광진구협의회의 평화통일기반 조성 사업을 위해 협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업무협력 제안에 응해준 양회종 광진문화원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양회종 광진문화원장은 인사 말씀에서 "초청해주신 정우성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광진문화원과 광진구협의회가 함께 지속적인 업무교류로 서로 발전적인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1025일 민주평통 광진구협의회 주최, 1회 어린이 평화 축제-안녕 평화, 반가워 통일행사에 문화원장상 및 공연 프로그램 지원 등 업무 교류를 시작으로, 앞으로 상호 발전에 기여하며 지역사회 평화통일기반 조성 활동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0/25 [07:2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