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평통-새마을부녀회 업무협약 체결
16일 지역평화공감대 확산위해 지역평화네트워크 조성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2/03/18 [13:34]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광진구협의회(회장 정우성, 이하 민주평통)와 광진구새마을부녀회(회장 전태연)16일 오후 4시 협의회 사무실에서 양 기관 임원진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평화공감대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이날 협약식은 민주평통과 새마을 부녀회가 상생 · 화합을 통해 지역 평화네트 워크를 조성하고, 지역사회 여성리더의 평화감수성 제고와 평화공감대 활동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에 이어 환영사, 인사말씀, 기관 현황 공유 및 협력 방안 논의, 협약서 낭독,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민주평통 정우성 협의회장은 환영사에서 "지역의 대표적인 여성단체로써 김장 나눔 행사와 농촌 일손돕기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전태연 회장님을 비롯한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로 지역의 평화, 나아가 한반도 평화를 위해 봉사하는 활동을 함께 해나가자" 고 말했다.

 

전태연 광진구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인사 말씀에서 "초청해주신 정우성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새마을부녀회에서 전개하는 봉사활동에 광진구협의회에서도 함께 뜻을 모아주시고, 우리 새마을부녀회도 평화를 일구고 지키는 일에 보탬이 되며 서로 발전적인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은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상호발전에 기여하며 지역사회 '평화 만들기'를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 업무협약식 이모저모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3/18 [13:3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