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양종합사회복지관, KT&G 성동지사 ‘상상펀드’전달식
KT&G, 임직원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 후원으로 소외계층지원, 어르신 182분께 상상나눔상자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6/17 [07:25]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자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재원)에서는 16KT&G 성동지사의 후원으로상상펀드전달식을 진행했다.

 

 

▲ 16일 진행된 상상펀드 전달식  © 디지털광진


 

상상펀드를 통해 후원한 300만원은 182명의 저소득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용품(제습제, 살충제 등)으로 구성된 상상나눔상자로 전달될 예정이다.

 

상상펀드2011년 출범한 KT&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형태로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과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에 활용되며, 연간 운영 규모는 약 400억원에 달한다.

 

자양종합사회복지관 신재원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상상펀드를 지원해주신 KT&G 성동지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이 앞으로도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T&G 성동지사와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이 준비한 상상나눔상자17일부터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체식 지급 및 10인 이하의 소규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보다 많은 지역주민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17 [07:2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