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각양각색 직업인 5인에게 ‘대신 질문해 드립니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 봄맞이 평생교율 특강을 통해 인기직종 직업인 5인과 인터뷰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4/30 [17:55]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철)은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고민하는 평생교육 학습자들을 위하여 안전한 방구석 평생교육 특강 <봄학기편>”을 운영할 예정이다.

 

 

▲ 성동광진교육지원청의 안전한 방구석 평생교육 특강  © 디지털광진


  

직업이라는 주제로 최근 인기 직종 직업인 5인과 진솔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영상을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ObdITlpep_QNaNuQXQHHAg)을 통해 오는 5월 말 배포한다.

 

인터뷰 참여자는 사업가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하다. 행사를 위한 재능기부에 적극적으로 응한 5인의 직업인은, 최근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로 선정된 벤처기업 테이블매니저의 최훈민대표, 3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히히튜브’, 다음 웹툰 닥터 파인의 하루외 다수의 작품을 게재한 웹툰작가김용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기범(PUNEW)’, 피부사랑피부과의원의 홍주의원장으로, 각각의 직업에 대한 본인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이야기해줄 예정이다.

 

또한, 53일부터 57일까지 5일간 유튜브 영상을 통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용자들이 직접 원하는 질문을 남길 수 있도록 하여, 실제 직업인들과의 인터뷰에서 해당 댓글들을 이용하여 질문할 계획이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의 진로를 고민하는 학부모들과 취·창업 등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며, 다양한 기관 및 후원인들과의 연계 사업을 통한 평생교육 연대를 확대해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30 [17:5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