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문화가정, 외국인근로자와 함께 하는 체육대회.
나섬공동체, 5월 13일 광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려,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2/04/25 [15:40]
1996년부터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근로자들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온 나섬공동체(대표 유해근 목사)에서는 오는 5월 13일 오후 1시부터 광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2 다문화가정, 외국인근로자와 함께 하는 체육대회'(이하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 나섬공동체에서는 오는 5월 13일 외국인근로자, 다문화가정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체육대회 모습     ©디지털광진
체육대회는 힘겨운 타국생활을 하고 있는 외국인근로자들과 현재 한국사회에서 급증하고 있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매년 이맘때 개최해오던 행사로, 올해 행사에는 몽골, 이란, 필리핀, 인도, 아프리카 등 외국근로자들과 다문화가정 가족들이 참가한다.
 
행사에서는 나라별로 팀을 이루어 축구, 농구, 릴레이, 줄다리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특별히 재한몽골학교 학생들과 나섬어린이집(외국인근로자들의 자녀 및 다문화가정의 취학 전 아동들을 위한 어린이집)의 아동들과 부모들을 위하여 공굴리기, 훌라후프, 단체줄넘기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대회별 입상자들에게는 순위별로 시상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해에 이어 이 행사를 위해 재한화교협회에서 상품 및 식사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
 
체육대회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섬공동체(전화 458-2981)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4/25 [15:4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