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보자에게 듣는다]구의원(가)한나라당 안문환후보
후보자가 직접 작성한 출마의 변, 주요경력, 주요공약 소개
 
디지털광진
 
「디지털광진」에서는 6·2 지방선거와 관련, 각 선거구별로 출마하는 후보들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후보자에게 듣는다' 를 연재합니다. '후보자에게 듣는다'는 출마 후보들이 직접 작성해 보내온 출마의 변과 주요공약, 주요경력, 사진을 게재하며, 이를 통해 광진구 유권자 여러분의 판단을 돕고자 합니다[편집부]
 

▲ 광진구의원 가 선거구 한나라당 안문환 후보     © 디지털광진

  
             출마의 변 

여러분~ 오늘 하루는 편안하신지요.
안문환 인사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광진구 중곡동(가선거구) 구의원 후보 1-나 안문환입니다.

처음 중곡동에 정착하면서 남모르는 작은 봉사부터 시작하게된 저는 이제 알게된 모든분들의 힘을 얻어 여러분들게 진정 큰 힘이 되고 싶습니다. 

제 명함을 받아보신 많은 분들께서는 ‘ 나, 안문환을 쓰세요. ’란 문구에 많이들 궁금해 하셨을 것입니다. “뭔데 안문환을 쓰라는 거지?” 하시며 어리둥절 하셨을 것입니다. 

저 안문환은 여러분이 원하시는 일을 위해 언제 어디든 달려가겠다는 여러분에 대한 다짐입니다.  

지난 시간, 참 많은 일들을 경험 하면서, 특히 20 여년동안 동네분들과 봉사활동을 함께하면서 나름대로 큰 보람과 긍지도 느꼈지만 아직까지도 동네에는 여러 가지로 도움이 필요 하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동네의 큰 힘을 줄 수 있는 봉사를 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느껴왔던 우리 중곡의 낙후된 환경과 어려운 살림살이에 좀 더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봉사를 결심하여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부족한 저이지만 봉사하나만은 지금의 배로 열심히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싶습니다. 많은 훌륭하고 좋은 후보들도 많지만 1-나, 안문환은 동네에서 그 누구도 부럽지 않게 봉사활동 해왔고 또 그 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봉사할 중곡동의 진정한 봉사꾼 안문환입니다.  

‘비올땐 우산을 쓰시죠?’ 어렵고 도움이 필요할 때 1-나, 안문환을 쓰세요. 여러분에게 우산같은 존재가 되겠습니다.  

언제라도, 어디라도 필요로 하는 곳에 무조건 달려갑니다. 

1-나, 안문환을 쓰세요. 

아낌없는 사랑과 채찍으로 1-나, 안문환이 여러분들의 올바른 청지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요 경력 

- 2009.2. 용인 송담대 졸업 

- 2009.2~현재 세종 사이버대학 부동산 경영학부 재학 중 

- 1998.3~2003.3 중곡동 자율방범 대장 

- 1998.3~2008.3 중곡2동 통친회(통장 친목회) 회장 

- 2005.12~현재 중곡동 청소년 아동위원회 회장 

- 2009.9~현재 사단 법인 행복 문화인 동회장

- 2009.9~현재 사단 법인 선진화 국민 연합 광진구 지회장 

- 2009.9~현재한 나라당 광진 갑 상임 위원

- 2004.3~현재 중곡 2,4동 새마을 금고이사 

- 2005.2~현재 중곡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 

- 2010.4~현재 행복가정재단 자문위원(이사장:김병후박사) 

 

주요 공약

1. 저소득층 무상급식 추진과 영유아 무상보육 실시
: 오세훈 서울시장과 협력하여 365일 저소득층에게는 무상급식을 영유아에게는 보육비 지원을 실시하겠습니다. 또한 서민,중산층 보육시설및 유치원 이용료 지원을 추진하겠습니다.

2. 준비물 없는 학교 및 수업료와 교재비를 지원
현재 교육예산 4%를 5%로 확대하겠습니다. 그렇다해도 전면 무상급식보단 한정된 교육예산을 잘 활용하여 준비물없는 학교를 대폭 확대하고 등록금, 학교운영비, 특별활동비, 수학여행비, 교과서, 교복비를 지원 하겠습니다.

3. 청소년 전용공간 및 교육시설 확충
주민센터 및 구 주민센터를 활용하여 구립 독서실 및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 직업 체험 센터를 개설하고 방과후 학교와 연계한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겠습니다.

4. 구직난 없는 희망 공간 창조
주민센터에 지역일자리 연결 창구를 온-오프라인으로 연계 구축 하여 구안에 중소 및 영세 업체 구직난-청년,어르신 구인난을 동시에 해결 하겠습니다.

5. 공영주차장 확충
유휴부지 확보를 통한 공영주차장 확대및 중곡동일대 개발계획과 연계한 주차공간을 확충 하겠습니다.

6. 면목동길(구 19번 도로) 하수 및 도로정비
인도와 도로 높이차가 없기에 비만오면 물이 올라오고 냄새가 심하여 걸어다니는데 불편함을 느끼는 주민들이 많기에 이를 해소 하고자 하수및 도로정비를 하겠습니다. 

7. 제설시설의 확충
지난 겨울 폭설에 경사가 심했던 중곡4동지역의 경우 제설시설의 부족으로 주민들의 발이 꽁꽁 묵이던 일이 더 이상 없게 하겠습니다.

8. 안전한 중곡동으로
어두운 골목길엔 가로등 신설하고 우범지역에는 CCTV를 추가 설치하여 주민들 모두 안전할 수 있는 중곡동을 만들겠습니다. 

9. 중곡동일대 개발을 추진
중곡동일대를 생활문화중심 거점개발 계획과 연계하여 중학교 이전 혹은 신설, 국립서울 병원 폐원 후 종합의료복합단지 설립 추진에 힘쓰겠습니다.

10. 아이들이 편히 뛰어 놀 수 있는 공원으로
서울시 상상어린이공원 사업을 유치하여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을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실시간 인터넷확인 시스템 도입을 추진하겠습니다.


 
기사입력: 2010/05/30 [21:5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