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청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열려.
청, 장년부 우승에 구의현대 3단지 A팀. 테니스장 증설 준공식도.
 
김상생 시민기자
 
광진구테니스연합회(회장 김남천)에서는 14일 아차산배수지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제15회 광진구청장배 국민생활체육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 광진구테니스연합회에서는 제15회 구청장배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열심히 경기중인 참가 선수     © 디지털광진 ◀

 
기존 4면의 테니스장을 6면으로 증설하고 인조잔디와 펜스를 교체한 아차산배수지체육공원 테니스장 증설 준공식을 겸한 이번 대회에서는 생활체육 테니스 클럽 회원 등 190명이 경기에 출전했으며, 정송학 구청장, 권택기, 추미애 국회의원과 조길행 구의회 의장 등 지방의회 의원, 광진구생활체육협의회 양회종 회장 등 내빈들과 가족 등 수백명이 참가해 선수들을 응원했다.
 
대회는 단체전으로 치러진 청년부와 장년부 경기와 개인전으로 치러진 실버부, 여자부 등 4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대회결과 치열한 경쟁 끝에 구의현대3단지 A클럽이 청년부와 장년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등 부문별로 1위부터 3위까지 입상자가 가려졌다.
 
이날 대회 부문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청년부 : 우승-구의현대3단지A, 준우승 - 구의정수장, 3위- 현대2단지A, KT.
 
장년부 : 우승-구의현대3단지A, 준우승 - 현대2단지A. 3위-서울병원, 자양A.
 
실버부 : 우승 - 신상범, 윤태화. 준우승 -박영환, 이병기.

             3위 - 손성익, 문창진, 윤혜삼, 박도희
 
여자부 : 우승- 조혜선, 안경숙. 준우승 - 문종희, 신은순.
             3위 - 정경아, 김연자, 김성희, 전미정

 
▶ 순서를 기다리는 선수들     © 디지털광진 ◀

▶ 선수들을 응원하는 내빈들     © 디지털광진 ◀

 
(김상생 시민기자는 국민생활체육광진구택견연합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기사입력: 2009/06/15 [17:1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