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말엔 아이들과 광진정보도서관에 갈까?
인형극, 영화관람,등 다양한 행사. 27일엔 구성애씨 성교육도
 
홍진기   기사입력  2003/06/13 [17:41]

▲영화음악감상실에서 열린 연극공연 모습    (사진제공-광진정보도서관)
광진정보도서관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영화상영, 어린이 동화구연, 인형극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여 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구성애씨를 초청하여 성교육 시간도 가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광진정보도서관 문화동 영화음악감상실에서는 오는 14일 영화 「동갑나기 과외하기」를 상영하는 것을 비롯하여, 15일 「아기공룡 둘리」(감독 송정율), 22일 「나의 키다리 아저씨」(감독 요코타 가즈요시), 28일 「007 어나더데이」(감독 리 타마호리), 29일 「아틀란티스 - 마일로의 귀환」(감독 태드 스톤스/토비 셸튼/빅터)를 각각 상영한다.

상영시간은 토요일은 오후 2시 1회이며, 일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 상영한다.

이번 달에는 무료 인형극 공연도 있다.
오는 21일 영화음악감상실에서는 인형극단 파브르에서 어린이 연극 「마법의 손가락,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일」을 공연한다. 공연시간은 오후 1시, 3시 두 차례이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에는 성교육 강사인 구성애씨를 초빙하여 우리 자녀에게 어떻게 성교육을 시킬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영화음악감상실로 시간은 오후 3시부터다.

한편, 광진정보도서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동화구연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동부여성 발전센터와 동화구연반과 동화사랑연구소 동화구연지도사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토요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 30분간 도서관동 2층 어린이도서관 내 아기열람실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광진정보도서관 홈페이지 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3/06/13 [17:41]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