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 극복 ‘나 혼자 한강 따라 매일걷기 챌린지’
광진구, 22일부터 4월 2일까지. 걷기 앱 ‘워크 온’에서 광진구 커뮤니티 가입
 
디지털광진
 

광진구는 22일부터 42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 혼자 한강 따라 매일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 나 혼자 한강따라 매일 걷기 챌린지     © 디지털광진

 

 

이번 챌린지는 걷기 운동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구민들의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스마트폰 걷기 앱 워크온에서 광진구 걷기 커뮤니티에 가입한 후 챌린지에 참여해 제공되는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걷기 코스는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강변역, 광진교까지 이어지는 한강변 자전거 투어 코스, 탁 트인 한강 주변을 따라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7.2km 길이 구간이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위치 정보를 켜고 걷기 앱에서 챌린지 참여 버튼을 누른 뒤, 걷기 코스의 80% 이상을 총 3회 완주하면 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걷기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의 건강을 지키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고자 마련됐다. 다가오는 봄, 광진구와 함께 걷기 운동도 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2/19 [16:3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