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해 복(福) 더하소, 행복하소, 따뜻하소’
광진노인종합복지관, 복지관과 함께 하는 행복한 설맞이 행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2/09 [17:55]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맞이28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였다.

 

▲ 노인복지관 관계자가 어르신댁을 찾아 설날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 행사는 설날임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친인척과의 만남이 어렵거나, 홀로 계시는 취약 어르신들이 외롭게 보내지 않고 조금이나마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노인복지관은 취약 어르신 106명에게 따뜻한 한끼 떡국 키트아삭한 김치세트 10kg’를 전달해드리고 명절인사를 전해드렸다.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평소에도 찾아오는 사람이 없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더 쓸쓸하고 힘든 설날을 보낼 줄 알았는데 복지관에서 잊지 않고 찾아와 줘서 너무 고맙다. 매번 신경써줘서 고맙고 복지관 덕분에 마음 따뜻하게 설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화평 스님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취약어르신들을 위해 진심을 다해 기부를 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해드릴 수 있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과 후원동참은 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09 [17:5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