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선갑구청장 “합석,춤행위 강력행정처분”
5일 포차끝판왕 집단감염과 관련해 대 구민 호소문 발표.
 
디지털광진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최근 발생한 포차끝판왕 집단감염과 관련하여 5일 구민 호소문을 발표했다.

 

▲ 5일 호소문을 발표하는 김선갑 구청장     © 디지털광진

 

 

김 구청장은 지난 1년간 구민과 함께 광진구를 촘촘한 방역체계를 지켜왔지만 이러한 일이 생겨 안타깝다. 해당 업소는 행정처분 및 고발 조치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집단감염 발생 즉시 구청은 방문자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방문자의 검체를 신속히 채취하여 확진자 발생 추이가 감소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n차 감염 우려가 있어 상황은 엄중하다고 말했다.

 

현재(2.50) 포차끝판왕 관련 확진자는 총 56명이며, 이 중 광진구 확진자는 총 8명이다. 이에 광진구는 구민 생명을 지키고 감염 요소를 완전히 차단하기 위해 60시부터 일반음식점에서 합석, 춤추는 행위를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내렸다.

 

김 구청장은 행정명령과 더불어 매일 전체 음식점 지도 단속을 실시하고, 경찰 및 민·관 합동 단속도 병행하겠다. 방역수칙 위반이 적발될 경우 즉시 강력한 행정처분을 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 구청장은 나의 안전은 내 가족, 내 이웃의 안전과 직결된다. 적극적인 방역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 호소문은 구청 홈페이지와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1/02/05 [22:0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확진자 발생은 안타깝지만 광진구청에서는 제대로 대응하는 것 같네요. 자양주민 21/02/15 [11:09]
확진자 발생은 안타깝지만 광진구청에서는 제대로 대응하는 것 같네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