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지원청의 문서수발실 2020년 마지막 택배
문서수발실 자료 택배 발송 서비스의 올해 마지막 택배 24일 발송
 
디지털광진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철)에서는 문서수발실 자료 택배 발송 서비스의 올해 마지막 택배를 24일 발송하였다

 

▲ 성동광진교육청 문서수발실의 올해 마지막 택배     © 디지털광진

 

 

문서수발실 자료 택배 서비스는 관내 학교로 보내는 각종 자료를 학교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가져가는 비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2019년부터 2020년 상반기까지는 주1(일부 학교 비용부담) 발송으로 운영하였다가 하반기부터는 월2(교육지원청 비용부담) 발송으로 변경 운영하고 있다.

 

2020년 택배 서비스를 마무리하면서 관내학교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만족 이상이 96.4%로 작년 대비 21.4%가 상승하였고, 2021년 택배 서비스 희망교는 총64교로 작년 대비 5교가 증가하였다. 이에 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2021년에도 택배 서비스를 희망하는 학교에 월2회 택배 발송 서비스를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은 문서 수발실 자료 택배 서비스가 코로나 시대를 맞아 대면 업무에서 비대면 업무로 전환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학교에서 발생하는 공통반복 업무지원을 통하여 학교 업무 경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기사입력: 2020/12/30 [15:1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