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양1동, 중곡1동,군자동 동 소식
[광진구 동소식]사랑의 김장나누기, 자매결연 협약식, 생닭 후원 등
 
디지털광진
 

 

[자양제1]자양동 좋은동네만들기 교회연합 사랑의 김장나누기

▲ 24일 자양1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자양동 좋은동네만들기 교회연합의 ‘사랑의 김장나누기’     © 디지털광진

 

          

자양1동주민센터(동장 황윤희)자양동 좋은동네만들기 교회연합은 지난 24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교회연합 소속 자원봉사자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김장을 직접 하는 대신 구매한 김장김치 4,000kg500박스로 나누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자양1·2·3동 소재 7개 교회로 구성된 자양동 좋은동네만들기 교회연합은 지난 2016년부터 5년째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중곡1]중곡1-양평군 뚱딴지 마을 자매결연 협약식

 

▲ 26일 중곡1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중곡1동-양평군 뚱딴지 마을 ‘자매결연 협약식’     © 디지털광진

 

 

 

중곡1동주민센터(동장 홍인순)26일 경기도 양평군 뚱딴지 마을과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도·농 간 상호 협력에 나섰다.

 

협약식에는 중곡1동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뚱딴지 마을 위원장 등 최소 인원이 참여했으며, 각 지역 간 행정·문화·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교류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에 위치한 뚱딴지 마을은 농촌체험 특화마을로서 특산물인 돼지감자를 주력 상품으로 다양한 농촌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군자동]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생닭 후원 감사합니닭

 

▲ ‘닭볶음탕용 생닭 후원품’     © 디지털광진

 

 

 

군자동주민센터(동장 황은주)는 지난 24푸드맵으로부터 어려웃 이웃의 건강을 위한 볶음탕용 생닭 100마리를 후원받았다.

 

후원받은 생닭은 코로나19로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층,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기사입력: 2020/11/30 [19:56]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