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번엔 해외로 ‘온라인 힐링여행’
광진구, 국내에 이어 국외 자매 우호도시 여행영상 콘텐츠 개설
 
디지털광진
 

광진구는 지난 10월 마련한 국내 자매·우호도시 온라인 힐링여행에 이어, 이번에는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와 몽골로 떠나는 국외도시편을 개설했다.

 

▲ 광진구청 홈페이지 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국외도시편. 그림을 누르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디지털광진

 

 

온라인 힐링여행은 구 홈페이지 내에 국·내외 자매·우호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여행지 영상을 한 곳에 모은 콘텐츠로, 주민들이 영상을 통해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며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게재된 영상은 구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 콘야시 에레일리구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로부터 제공받은 영상으로, 터키 3편과 몽골 2편 총 5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는 터키에서 바라본 지중해 모습, 몽골의 광활한 초원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비롯해 각 도시의 모습·일상 등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이 국외 자매·우호도시에 대해 알아가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 힐링여행국내·국외 영상은 광진구 홈페이지 내 광진소개-자매우호도시 메뉴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여행을 떠나는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길 바란다라며 우리 구와 국내·외 자매·우호도시도 코로나19 이후의 시대를 준비하며 더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1/12 [10:4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