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포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간위탁-협치인가? 관치인가?
11월 9일 광진포럼. 민간위탁과 협치 주제로 정례포럼 개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11/04 [10:54]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광진포럼이 민간위탁을 주제로 11개월 만에 열린다. 광진포럼은 지난해까지 매월 또는 격월로 개최해 왔지만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지난해 12월 포럼을 끝으로 긴 휴식기를 보냈다.

 

광진구민들의 토론광장인 광진포럼(광진주민연대, 건국대 산학협력단 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 디지털 광진, 광진시민허브)에서는 119일 오후 7시 동부여성발전센터 2층 대강당에서 민간위탁 협치인가? 관치인가?를 주제로 11월 정례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포럼은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민간위탁 사업에 대해 살펴보고 민관협치 가능성을 모색해 보기 위해 마련되었다.  

 

포럼에서는 먼저 민간위탁으로 본 협치를 주제로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송문식 위원장이 기조발제를 한 후 광진구마을자치센터 윤혜경 센터장과 광장종합사회복지관 김경집 관장이 각각 운영사례를 발표한다

 

이어 광진구청 조상훈 협치조정관이 민간위탁사업과 광진구 협치에 대한 의견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며 이어 광진구의회 장경희 의원도 민관협치에 대한 의견을 밝힐 예정이다

 

기조발제와 토론자들의 발표가 끝난 후에는 청중들과의 질의응답 및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광진포럼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없다. 다만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는 만큼 포럼 당일 상황에 따라 일정인원을 초과할 경우 참가를 제한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주민연대(전화 466-9390)로 문의하면 된다.  

 

 

▲ 11월 광진포럼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04 [10:5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