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건대 미래지식교육원, 평생교육 업무협약
13일 협약체결, 지역과 대학 연계해 평생교육 활성화위해 협력하기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10/15 [18:37]

광진구는 13일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과 지역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평생교육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3일 광진구-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평생교육 교류협력 협약식’에 참석한 김선갑 광진구청장(오른쪽), 장성호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장(왼쪽)     ©디지털광진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와 협력을 통해 구민에게 양질의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대학과 지역사회를 연계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 등 상호 교류를 통한 평생교육 분야 협력 등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우리 구 지역 내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구민들에게 양질의 평생학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민의 학습영역 확대를 통해 평생학습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올해 하반기 대학과 연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원예식물을 활용해 치유하는 복지원예’, 부동산 과정 상가투자를 위한 상권입지분석’, 인문학 과정 어른의 서유기3개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오는 20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며,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구 홈페이지 또는 광진구 교육지원과(전화 450-7536)로 접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15 [18:3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