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맥심 사랑 나눔 행사’ 진행
자양복지관, 아이들에게 집에서 활동가능한 드림캐쳐 D.I.Y. 키트 전달
 
디지털광진
 

자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재원)은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맥심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맥심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사랑나눔행사 모습     © 디지털광진

 

 

맥심 사랑 나눔 행사는 동서식품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해에는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들과 함께 아쿠아리움 나들이, 크리스마스트리 및 리스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활동으로 진행되며 집에서 활동 가능한 드림캐쳐 D.I.Y. 키트, 아이클레이세트 등 풍성한 선물이 아이들의 가정으로 배달된다.

 

또한, 오는 21일 동서식품의 대표 제품인 커피, , 과자 등 후원품 전달식을 갖는다. 동서식품의 후원품은 꾸러미로 제작되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재원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이 많아졌다. 동서식품의 사회공헌활동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큰 활력이 될 것이다. 동서식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02-458-1664)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0/09/11 [20:3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