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5회 광진구민대상 후보자를 찾습니다.
경제 지역사회발전, 봉사 기부, 효행 등 3개 부문. 14일까지 후보자 접수
 
디지털광진
 

광진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귀감이 되는 구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25회 광진구민대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지난 2019년 광진구민대상 시상식     ©디지털광진

 

지난 1995년 시작된 광진구민대상은 지역에 공헌하는 모범 구민·단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구정 참여 및 봉사 분위기를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시상부문은 경제·지역사회 발전부문, 봉사·기부 부문에서 각각 개인 1, 단체 1곳을, 효행 부문에서 개인 1명을 시상한다.

 

추천 대상은 시상부문별로 탁월한 공적이 있는 자로, 시상일 기준 광진구에 3이상 거주하고 있는 구민 또는 소재하고 있는 단체이다.

 

추천 기한은 814일까지이며, 후보자 추천은 동장·부서장, 관계기관·단체장 또는 2인 이상의 광진구민이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을 작성하여 광진구 자치행정과로 우편·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개최될 예정이지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다. 광진구민대상 수상자는 이름이 동판으로 재작돼 광진문화예술회관에 영구 보존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올해 25번째인 광진구민대상은 평소 구정에 귀감이 되는 구민과 단체에 고마운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묵묵히 지역발전에 애쓰시고 있는 분들을 많이 발굴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8/05 [09:1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