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는 언제나 이겨냈습니다’
광진구체육회 7일 코로나19 극복을 및 확산방지를 위한 캠페인
 
디지털광진
 

광진구체육회는 77일 오전 7시부터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대표, 동체육회 회장 등 44명이 참가한 가운데 출근시간 유동인구가 많은 구의역(4)과 건대입구역(3)에서 거리두기를 홍보하고 재난 극복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구의역 인근에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광진구체육회 관계자들     © 디지털광진

 

 

참가자 모두 시작 전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관리명부 작성, 손소독 실시 등으로 안전대책을 마련한 후 캠페인 장소마다 손소독제를 배치하고 참가자 간 거리두기와 구호외치지 않기 등의 안전지침을 준수하였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서는 1. 코로나 예방수칙, 2. 대회참가 예방수칙, 3. 체육관 예방수칙, 4. 개인운동 예방수칙, 5. 단체운동 예방수칙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거리두기 예방수칙들을 홍보하였다.

 

광진구체육회 윤재상 회장은 코로나 예방과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광진구가 되도록 광진구체육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광진구체육회가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홀해질 수 있는 코로나의 위기와 심각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진구체육회는 건강하고 안전한 광진구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비대면 체육지도활동의 일환으로 체육회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쉽게 따라하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운동을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진구체육회 홈페이지및 유튜브 채널 광진구체육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 www.gwangjinsportal.or.kr  또는 검색창에 광진구체육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4xwm5tCJjl0qZO1i8stsSg

 

▲ 롯데백화점 앞 캠페인     © 디지털광진

 

▲ 구의역 인근지역 캠페인     © 디지털광진

 

▲ 건대입구역 캠페인 모습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7/09 [11:3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