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품 전달
광진노인복지관, 한국마사회 워커힐지사, 후원품 전달 및 방역서비스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에서는 625일 한국마사회 워커힐지사와 연계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 한국마사회 워커힐지사에서는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어르신가정에 여름나기 후원품을 전달했다. 사진은 25일 진행된 전달식 모습     © 디지털광진

 

 

여름을 맞이하여 주거 취약 어르신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후원품 전달식에서는 30가구에 써큘레이터를 전달하고 전염성질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서비스를 실시하였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다중이용시설 폐쇄에 따라 무더위 쉼터가 운영되고 있지 않으면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집안은 사회적 위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 좋겠다. 이번 지원을 통해 집안이 다양한 사회적 위험으로부터 어르신들이 안전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마사회 워커힐지사 직원들이 후원품을 전달한 후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6/30 [09:3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