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 할인 광진사랑상품권 추가발행
20일부터 35억원 규모. 6월 30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디지털광진
 

  광진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소비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20일부터 ‘광진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에 들어갔다.

 

▲ 광진사랑상품권 홍보 이미지     © 디지털광진

 

 

구는 지난 4월 광진사랑상품권 50억 원을 발행해 조기 완판한 데 이어 구민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이번 광진사랑상품권 35억 원을 추가 발행하게 됐다.

 

‘광진사랑상품권’은 광진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1만 원권, 5만원 권, 10만 원권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플 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등 결제 앱을 설치하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거주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1인당 월 100만 원 한도 내에서 6월 30일까지 특별 할인 10% 혜택을 받아 구매 할 수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는 광진사랑상품권 사용 활성화를 위해 결제 합산 금액의 10%를 광진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페이백(Pay Back)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최소 이용 금액 10만 원부터 가능하며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구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8일 2차 추경을 실시해 4억 원의 재원을 마련했다.

 

광진사랑상품권은 학원, 편의점, 음식점 등 지역 내 5,700여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기한은 5년이다. 단, 지역 소비 확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의 상품권 도입 취지에 맞게 대형마트, 백화점, 대기업 계약사 및 프랜차이즈, 사행업소, 유흥업종 등은 제로페이 가맹점이라도 사용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광진구청 지역경제과(전화 450-7314)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지난 4월 광진사랑상품권 조기 완판을 이룰 수 있었다” 며 “이번 광진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을 통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20 [18:1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