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국회의원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종인 위원장, 오세훈 후보 지원유세
6일 롯데백화점 앞에서. “미래의 희망을 위해 오 후보 당선시켜 달라”
 
디지털광진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이 6일 광진()선거구를 찾아 오세훈 후보를 지원했다. 김 위원장은 오세훈 후보를 당선시키면 미래통합당이 과반을 이룰 수 있다. 그렇게 되면 그 다음날 문재인 정부의 태도가 달라질 것이라며 오세훈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 6일 롯데백화점 앞에서 열린 오세훈 후보 연설회에서 김종인 위원장과 오세훈 후보가 함께 손을 잡고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김종인 위원장은 6일 오후 6시 경 건대입구역 인근 롯데백화점 앞에서 진행된 오세훈 후보 거리연설회장을 찾아 오세훈 후보 지지연설을 했다.

 

김 위원장은 오세훈 후보는 두 번이나 서울시장을 했고 누구보다도 광진구에 대해 잘 알 것이다. 지난 3년 문재인 정권을 경험했다. 잘 못한 것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잘 못한 것은 잘 나가던 경제를 3년 간 가장 빨리 추락시킨 것이다.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생계가 위태로워졌다. 최저임금과 노동시간 단축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실태가 나빠졌고 종사자들은 실직을 했다. 소득주도성장은 실직과 폐업만을 가져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코로나에 대응하기 위해 문재인 정부는 70%의 국민에게 100만원씩 지원하겠다고 했지만 언제 준다는 말도 없고 추경을 하겠다고만 한다. 몇 달이 더 걸릴지 모른다. 방법이 있다. 대통령에게 부여된 긴급재정명령권을 발동해 전체 예산 중 20%를 전용해서 빨리 나눠줘야 한다. 이렇게 되려면 여러분의 표가 중요하다. 오 후보를 당선시키면 통합당이 과반수를 차지 할 수 있고 아마 그 다음날 문재인 정부의 태도가 달라질 것이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김 위원장은 조국을 살려야 하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살려야 하나. 이번 선거에 법정에서 심판을 받아야 할 사람들이 많이 출마했다. 그리고 검찰총장을 자꾸 협박하는데 이번 선거에서 미래통합당이 다수가 되어야 검찰총장의 지위가 보장되고 비리를 철저하게 수사할 수 있다. 나라의 미래에 희망을 주고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총선에서 오세훈 후보를 꼭 당선시켜달라.”고 호소했다.

 

김종인 위원장은 연설 후 곧바로 자리를 떴다. 오세훈 후보는 김종인 위원장이 오기 전부터 자리를 잡고 거리연설을 했으며, 김 위원장이 자리를 뜬 후에도 한동안 연설을 계속했다. 이날 연설회장에는 정송학 전 광진()위원장도 참석해 오세훈 후보 지지연설을 했으며, 오 후보의 지지자, 당원, 선거운동원들도 대거 참석해 오 후보를 응원했다.

 

▲ 이날 김종인 위원장의 지원연설에도 많은 기자들이 취재경쟁을 벌였다.     © 디지털광진

 

▲ 연설회장 전경     © 디지털광진

 

▲ 오세훈 후보가 두 딸과 함께 로소송에 맞춰 율동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4/07 [09:3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사울의 사람 전광진 20/06/04 [01:05]
안녕하십니까 오세훈 후보님 임종석 비서실님 잡는 날 입니다 고민정후보 잡겠습니다 전혜숙 후보 잡겠습니다 이낙연 잡겠습니다 오세훈후보 도와주러 왔습니다 난 전광진 전 후보 당선 될지도 모릅니다 고민정후보 넌 난 당선 될수록 있어 앞에서 소리지르고 난 전광진 이라고 고민정 전혜숙 임종석 이낙연 모인다고 당선 축하드립니다 했더니 네가 전광진 사람들이 뽑겠다 사전투표 4월15일선거 합시다 전광진 이름있어 질문공격 광진미래 보물같은 광진사람 이라고 불겠다 오세훈후보 울게 만드는 고민정 오세훈 졌습니다 고민정 후보는 선거운동 불법 난 선거운동 해주신다면 당선인은 바로 전광진 후보 입니다 광진사람 프로일꾼 진짜 일꾼 이재 광진이 뜬다 불러주세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