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온라인버스킹으로 희망 전한다.
6일 가수 채연 공연 시작으로 8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
 
디지털광진
 

광진구가6일 가수 채연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진행한다.

 

▲ 버스킹공연을 볼 수 있는 광진구청 홈페이지 캡쳐화면     © 디지털광진

 

 

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잠시 멈춤을 실천하고 있는 구민들에게 온라인으로 버스킹 공연 영상을 제공하여 집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버스킹에 참여한 첫 번째 버스커는 가수 채연으로, 지난 2월 구민들을 위해 살균 세정제 1,000개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에도 함께하게 됐다.

 

가수 채연은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공연에 1호 버스커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는 6일 가수 채연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버스커의 공연 영상을 구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대책을 통해 코로나19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4/06 [16:4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