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온라인버스킹으로 희망 전한다.
6일 가수 채연 공연 시작으로 8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4/06 [16:45]

광진구가6일 가수 채연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진행한다.

 

▲ 버스킹공연을 볼 수 있는 광진구청 홈페이지 캡쳐화면     © 디지털광진

 

 

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잠시 멈춤을 실천하고 있는 구민들에게 온라인으로 버스킹 공연 영상을 제공하여 집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버스킹에 참여한 첫 번째 버스커는 가수 채연으로, 지난 2월 구민들을 위해 살균 세정제 1,000개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에도 함께하게 됐다.

 

가수 채연은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공연에 1호 버스커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는 6일 가수 채연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버스커의 공연 영상을 구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대책을 통해 코로나19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6 [16:4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