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국회의원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일 광진갑,을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
광진(갑)은 5일 오후 8시부터, 광진(을)은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
 
디지털광진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를 광진구갑선거구는 45일 오후 8시부터, 광진구을선거구는 940분부터 티브로드방송(CH 1)과 딜라이브동서울케이블TV(CH 1)를 통해 중계방송 한다고 밝혔다.

 

▲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3일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토론회 모습     ©디지털광진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82조의2 규정에 따라 실시되며 SBS CNBC 채널 MC 윤희정씨의 진행으로 광진구갑선선거구는 후보자 4(더불어민주당 전혜숙, 미래통합당 김병민, 민생당 임동순, 정의당 오봉석), 광진구을선거구는 후보자 2(더불어민주당 고민정, 미래통합당 오세훈)이 참석하여 각 후보의 공약을 중심으로 토론을 한다.

 

그리고 광진구갑선거구의 국가혁명배당금당 이승욱후보와 광진구을선거구 국가혁명배당금당 허정연후보, 미래당 오태양후보는 각 선거구의 토론회 종료 후 연설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오는 3일 인덕대학교에서 진행된다.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검증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또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튜브네이버TV’를 통하여 다시보기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3/30 [17:5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