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새마을회, ‘코로나 극복 희망품은 정꾸러미’
관내 어르신 200가구에 밑반찬과 생필품 담은 꾸러미 전달
 
디지털광진
 

광진구새마을회(회장직무대행 윤현승)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이 장기화 되면서 경제활동이 크게 위축되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홀몸어르신, 중증장애인가정 등)을 위해 코로나19극복 희망품은 정꾸러미를 전달하였다.

 

▲ 광진구새마을회 관계자들이 '희망품은 정꾸러미' 앞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 행사에 새마을부녀회는 직접 만든 불고기, 김치 등 밑반찬을 마련했고, 광진구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문고 광진구지부, 직장공장새마을운동광진구협의회에서는 즉석밥과 라면, 김 등을 마련해 상자에 담아 정꾸러미를 만들었다. 이렇게 만들어진 꾸러미는 25일 취약계층 200가구에 15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새마을회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 각계각층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를 위해 광진구새마을의 4개 단체 단체장들이 동참해 주셨다.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3/26 [17:4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