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25일 코로나 추경 임시회 개최
광진구 201억 규모 추경안 제출에 따라. 25일 하루 일정으로 임시회 개최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25코로나19 추가경정예산심사를 위한 임시회를 개최한다.

 

▲ 임시회 개최를 논의하기 위해 23일 열린 광진구의회 운영위원회     © 디지털광진

 

 

이번 임시회는 코로나19 조기극복과 민생경제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안의 시급성을감안, 일정을 최소화하여 하루 간의 일정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조례안 등의 안건은다음 달 임시회에서 심사할 예정이다.

 

광진구의회는 25일 오전 10시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예결특위를 구성한 후 곧바로 예결특위를 열어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이어 상임위별로 추경안을 심사한 후 오후 2시 예결특위를 개최해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계수조정을 진행한 후 추경안을 의결한다.

 

예결특위가 끝난 후에는 오후 4시 본회의를 재개해 추경안을 의결하고 임시회를 폐회할 예정이다.

 

고양석 의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긴급으로 추진하는 추경인만큼 의회도 신속한 안건 처리에 중점을 두고 회기를 단 하루로 대폭 축소해 임시회를 열게 되었다. 집행부에서도 구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예산을 집행해 지역이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0/03/24 [13:3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