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석 의장, '광진예술인의 밤'에서 예술인들 격려
5일, 고양석 의장 “예술인들의 창작여건 개선과 문화예술 발전에 보탬되도록 힘쓸 것”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2/09 [10:53]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은 5일 군자동 파티올에서 열린 광진예총 주관 7회 광진예술인의 밤행사에 참석해 예술 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인들을 격려했다.

 

▲ 제7회 광진 예술인의 밤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예총 산하 각 분과 회장 및 회원들이 함께한 이날 예술인의 밤 행사는 회원들이 준비한 공연과 함께 한 식전행사에 이어, 우수예술인에 대한 시상과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되었다.

 

고양석 의장은 광진을 대표하는 예술인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 각 예술 분야에서 묵묵히 전력을 다해 온 광진 예술인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광진구의 문화가 더욱 풍성해 지고 있음에 구민들을 대신해 감사드린다. 광진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광진 예술인들로 인해 한 해 동안 행복했다. 광진구의회도 예술인들의 창작 여건 개선과 문화예술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광진예술의 밤 행사에서는 축사와 함께 축시를 낭송하는 시간이 진행되었다. 평소 인연의 소중함을 강조해 온 고양석 의장은 35만 광진구민 한분 한분과의 소중한 인연을 잘 이어나가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히며, “높고 낮음과 귀하고 천함이 없는 인연의 또 다른 이름은 같음’ ” 이라는 내용의 인연의 다른 이름이라는 시를 낭송하였다.

 

▲ 문화예술인들을 격려하는 고양석 의장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9 [10:53]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