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홍보관 ‘열넷소식’문 열어.
21일 제막식. 광진구의회 1층 로비에 의원들의 활동 알리는 공간으로 활용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1/21 [18:51]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가 의회를 제대로 알리고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14명 광진구의원의 의정활동을 알리는 의회홍보관 '열넷소식'을 설치하고, 21일 오전 제막식을 개최하였다.

 

▲ 제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광진구의원들     © 디지털광진

 

 

제막식에는 광진구의회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하였으며, 열넷소식 설치 경과보고와 제막 의식행사 후 기념촬영, 의장 인사말, 의원 축사, 시설 관람 순으로 30여 분간 진행되었다.

 

열심(熱心)히 일하는 광진구의회 14명 의원의 구민소통 Network’ 라는 의미의 열넷소식은 구민들이 많이 다니는 의회청사 1층 로비에 설치한 의회홍보관으로, 14명 의원들의 최근 의정소식을 담은 사진과 영상 등 강화된 콘텐츠로 구민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또한 의회청사 1층 로비 좌우 유리벽(7개소)에는 14명 의원들의 2019년 의정활동 모습과각 의원별 구민에게 전하는메시지를 현수막에 담은 “2020구민에게 드리는새해인사 연하장으로구민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의정활동을펼치고자 하였다.

 

고양석 의장은 의원들의 열정적인 의정활동 못지않게 구민에게 알리는 것 또한 중요한 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앞으로 의회홍보관 열넷소식을 통해 의회의 참모습을 구민에게 제대로 알려 구민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 구민들의 이해와 의정 참여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제막식     © 디지털광진

 

▲ 의회 홍보관 전경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21 [18:51]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