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홍보관 ‘열넷소식’문 열어.
21일 제막식. 광진구의회 1층 로비에 의원들의 활동 알리는 공간으로 활용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가 의회를 제대로 알리고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14명 광진구의원의 의정활동을 알리는 의회홍보관 '열넷소식'을 설치하고, 21일 오전 제막식을 개최하였다.

 

▲ 제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광진구의원들     © 디지털광진

 

 

제막식에는 광진구의회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하였으며, 열넷소식 설치 경과보고와 제막 의식행사 후 기념촬영, 의장 인사말, 의원 축사, 시설 관람 순으로 30여 분간 진행되었다.

 

열심(熱心)히 일하는 광진구의회 14명 의원의 구민소통 Network’ 라는 의미의 열넷소식은 구민들이 많이 다니는 의회청사 1층 로비에 설치한 의회홍보관으로, 14명 의원들의 최근 의정소식을 담은 사진과 영상 등 강화된 콘텐츠로 구민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또한 의회청사 1층 로비 좌우 유리벽(7개소)에는 14명 의원들의 2019년 의정활동 모습과각 의원별 구민에게 전하는메시지를 현수막에 담은 “2020구민에게 드리는새해인사 연하장으로구민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의정활동을펼치고자 하였다.

 

고양석 의장은 의원들의 열정적인 의정활동 못지않게 구민에게 알리는 것 또한 중요한 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앞으로 의회홍보관 열넷소식을 통해 의회의 참모습을 구민에게 제대로 알려 구민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 구민들의 이해와 의정 참여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제막식     © 디지털광진

 

▲ 의회 홍보관 전경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1/21 [18:5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