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먹고 즐기고’ 제1회 미가로 고고축제 열려
31일 미가로 일대에서 먹거리 시식, 각종 전시, 주민노래자랑 등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1/01 [18:31]

구의동 미가로 상가번영회(회장 곽창식)에서는 31일 오후 구의동 미가로 일대에서 1회 미가로 ()(즐기)고축제를 개최하였다.

 

▲ 31일 열린 미가로 고고축제에서 초청가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날 축제는 광진구의 대표적인 맛의 거리였던 미가로가 동부법원 이전 이후 침체를 겪고 있는 가운데 상권활성화와 상인들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광진구와 새마을금고, 하이트진로가 후원했다.

 

축제에서는 주민노래자랑과 초청가수 축하공연, 먹거리 시식코너 운영, 각종전시 및 체험, 프리마켓, 직거래장처 등이 운영되었으며, 경품권 추첨도 진행되었다.

 

오후 5시부터 진행된 개막식 행사에는 상가번영회 임원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했으며,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추미애 국회의원, 지역 시, 구의원 등 지역정치인들도 참가해 축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곽창식 번영회장은 개막식 인사말을 통해 미가로는 광진구의 대표적인 맛의거리 임에도 상권이 침체되어 가고 있고 상인들간의 소통부재로 고질적인 반목이 있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축제를 계기로 상인들과 주민들이 더욱 합심하여 미가로 상권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개막식 테이프 컷팅     © 디지털광진

 

▲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광진구청 박상준 도시계획과장이 스틸하트의 'she's gone'을 열창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 먹거리 시식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 디지털광진

 

▲ 직거래장터 모습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1 [18:31]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