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10, 11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광진구상공회와 공동주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0/11 [17:32]

광진구에서는 10일과 11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광진구상공회와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개최했다.

 

▲ 중소상공인 판매전     © 디지털광진

 

 

이번 판매전은 주민들에게는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상공인들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장에는 지역 중소기업 21곳과 사회적경제기업 3곳 등이 참여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식품 등 기업의 자체 생산품을 판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판매제품으로는 의류 및 장갑·목도리·가방·양말 등 잡화, 옷얼룩 제거제, 친환경 수소세제, 화장품 등 생활용품, 누룽지, 우엉차, 커피 등 식품, 반려동물 간식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구는 지난해에도 23개 업체가 참여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판매전을 개최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전시하는 광진구 기업 홍보관을 설치·운영하는 등 주민들이 지역 중소기업의 제품을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판매전은 우리 지역경제를 이끌어 주시는 중소상공인분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역량있는 중소상공인·중소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11 [17:3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