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로 나루! 예술로 광진!' 나루에 빠지다
광진문화재단, 27~29일 페스티벌. 문희옥, 박학기, 유리상자, 해바라기 공연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재단에서는 9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나루아트센터 광장 일대에서 나루에 빠지다(나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나루에 빠지다페스티벌은 대중음악·합창·버스킹·거리전시 등 다양한 예술 장르와 지역의 작가 및 공연팀이 어우러진 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2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9일까지 3일간 포크·합창·트로트 등 다채로운 공연이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광진구 생활예술동아리 및 예술인이 함께하는 버스킹’, 건대프리마켓과 함께 지역 작가 작품 및 수공예품을 전시하는 아트마켓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작품들이 능동로 일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페스티벌 1일차인 927일 저녁 7시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박학기 신계행 해바라기 유리상자가 가을밤을 추억으로 물들일 추억에 빠지다포크 공연을 선보이며,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929일 저녁 6시에는 축제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굴 김빡(개그맨 김인석, 윤성호) 강혜연 마아성 문희옥 MB크루(비보이) 조승구 현숙의 나루에 빠지다공연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928() 저녁 7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광진구 문화사절단인 광진구립청소년합창단 광진구립여성합창단 광진구립실버합창단이 발달장애인 합창단인 미라클보이스앙상블과 함께 합창에 빠지다공연을 마련해 광진구민들에게 합창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광진구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광진문화재단을 중심으로 구의 문화예술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 광진구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진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나루에 빠지다페스티벌이 광진구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루에 빠지다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그램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http://www.naruart.or.kr, 02-2049-4700)로 문의하면 된다.

 

▲ '나루에 빠지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9/16 [17:5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