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석 의장 광진구협의회장기 축구대회 격려
[동정]1일 아차산배수지에서 열린 ‘제25회 광진구협의회장기 축구대회’ 축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9/03 [09:52]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은 1일 오전 8, 아차산배수지 축구장에서 열린 25회 광진구협회장기 축구대회에 참석해 축구 동호인과 대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1일 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에서 열린 광진구협회장기 축구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고양석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광진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25회째를 맞이함을 축하한다. 축구협회 전 명예회장을 지낸 전혜숙 국회의원을 비롯, 광진구 권역 4명의 서울시의원 모두와 14명의 광진구의회 의원 중 12명이 오늘 축구대회에 함께한 것은 그만큼 우리 구민 모두의 축구에 대한 관심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말했다.

 

이어 고양석 의장은 광진구 축구협회는 광진구 내에서도 으뜸가는 생활체육 동호회로 구민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늘 감사하다. 축구공 하나로 만드는 90분 동안의 각본 없는 드라마가 전 세계인들을 희노애락을 줄 만큼 축구는 나이와 성별을 뛰어넘어 우리 모두를 하나 되게 하는 국민 스포츠라 생각한다. 오늘 대회를 통해 훌륭한 건각(健脚)으로 가족을 지키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지키는 여러분이 되길 기원한다. 승패를 떠나 오늘 이 자리가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고양석 의장외에도 광진구의회 전은혜 부의장, 박순복·김미영·김회근 상임위원장과 안문환·박성연·문경숙·이명옥·장길천·이경호·장경희 의원이 함께해 광진구축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였다.

 

▲ 전년도 우승기를 반납받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03 [09:5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