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호평 의원, 2019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회 주관, 의회발전공로대상 수상
 
디지털광진
 

서울시의회 김호평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3)이 지난 23일 백범기념관에서 열린‘2019 한국을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시상식에서 ‘2019 의회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 2019 대한민국 충효대상을 수상한 김호평 서울시의원     ©디지털광진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의 주관으로 열린 대한민국 충효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일반 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에 귀감이 되는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의정, 지방의회, 국방, 치안, 국위선양 부문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현안 해결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의회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서울시의원으로서 소속 상임위원회 활동 이외에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청년특별위원회, 인권위원회, 감사청구심의회, 공익제보지원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다각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서울시 행정사무감사에서 누락된 세원을 적극 발굴하고 시민 복지구현을 위한 개선을 촉구하는 한편, 서울시의 인사행정 문제점을 지적하는 등 날카로운 시정질문으로 투명한 정책개선을 위해 앞장서 온 점이 좋은 평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평 의원은 이번 수상은 지방의회 발전에 더욱 매진하라는 격려로 알고,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실적인 정책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 항상 소통하며 조례와 제도개선을 통해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8/26 [17:0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