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선갑 구청장 ‘오늘은 화양초 선생님’
28일 화양초등학교에서 5~6학년 대상으로 일일교사 활동
 
디지털광진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28일 화양초등학교 일일교사로 나섰다.

 

▲ 28일 화양초 일일교사로 나선 김선갑 구청장이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디지털광진

 

 

김선갑 구청장이 일일교사로 나선 것은 지난 1월 진행되었던 화양동 업무보고회 당시 화양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안나 학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안나 학생은구청장님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서 제안을 했는데 이렇게 와 주셔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수업은 화양초등학교 창의융합실험실에서 이안나 학생을 포함한 5~6학년 학생 42명이 참여했다.

 

김 구청장은 구청장의 역할을 소개하고, 어떤 꿈을 꾸며 살았는지 이야기 했다. 또 아이들의 장래희망에 대해 대화를 나누며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그동안 구청장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묻고, 에너지 절약과 에너지 효율화 방법 등 기후변화에 대응하여 구청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김선갑 구청장은 각자 마다 자신의 장점과 재능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는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학생들의 환영을 받는 김선갑 구청장     © 디지털광진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5/29 [09:2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