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직원 체육대회 열려
8일 경기도 포천 종합체육관에서 청렴 체육대회 열어
 
디지털광진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화)은 체육 주간을 맞아 8일 경기도 포천 종합체육관에서전 직원이 함께하는 청렴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 8일 열린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체육대회     © 디지털광진

 

 

청렴의식 제고 및 직원 소통과 화합 도모를 위해 마련된 체육대회는 4개의 팀으로 나누어 100명이 참여하는 줄다리기, 45각 달리기, 단체 줄넘기 등 체육행사 및 청렴OX 퀴즈대회로 진행되었으며, 최종 우승팀(D)에게는 깨끗하고 청렴한 공직생활 다짐을 위한 세안용품, 핸드크림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였다.

 

특히 청렴 OX 퀴즈대회는 청렴에 대한 주입식 교육이 아닌 게임 형식으로 구성하여, 퀴즈를 풀고 응원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과정에서 공무원행동강령과 청탁금지법을 전직원이 쉽게 이해하여 자연스럽게 청렴마인드를 높이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김종화 교육장은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체육대회를 통해 직원 상호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사기를 진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앞으로도 부서 간 소통과 화합, 강력한 청렴 실천 의지로 성동광진교육지원청의 조직역량을 키우고 서울교육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5/15 [18:3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