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소방서 김종수 구조대장 KBS 119상
각종 재난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상황판단과 화재진압 공로로
 
디지털광진
 

광진소방서(서장 이영우) 소속 김종수 구조대장이 23KBS 본관 TV 공개홀에서 열린 24KBS119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 23일 열린 kbs 119상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한 광진소방서 김종수 구조대장이 이영우 소방서장을 비롯한 광진소방서 동료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디지털광진

 

KBS한국방송공사가 주관하고 소방청이 후원하는 ‘KBS 119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화재진압·인명구조·재난사고 예방 등 헌신적인 소방 활동으로 국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119대원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상이다.

 

김종수 구조대장은 1999년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각종 재난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상황판단과 화재진압 및 구조활동으로 시민의 생명을 지키는데 앞장선 공을 인정받았다.

 

김종수 구조대장은동료 대원들이 있었기에 이런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구조대원으로서 사명감을 잃지 않고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kbs 양승동 사장으로부터 상을 받고 있은 김종수 구조대장     © 디지털광진

 

▲ 왼쪽이 김종수 구조대장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4/24 [09:0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