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석 의장 ‘제주4.3 동백평화챌린지’ 동참
김선갑 구청장 지목 받아 동참. ‘제주4.3은 대한민국 역사이다’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이 제주 4·3 희생자의 넋을 기리는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이다라는 제주 4·3동백발화 평화챌린지에 동참했다.

 

▲ '제주4.3은 대한민국의 역사이다'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제주 4·3 항쟁 71주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애국지사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고자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이다라는 문구를 종이에 적고,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SNS에 게시 후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고양석 의장은 12일 오전 의장 집무실에서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이다라는 문장을 정성껏 적은 후, “애국심은 크고 거창한 것이 아니라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말했다.

 

또한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우리 역사의 험난한 시대를 살아내신 분들이 자부심을 잃지 않고 사회적으로도 예우 받으며 지내실 수 있도록 광진구의회에서도 보훈가족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석 의장은 다음 제주 4·3 동백발화 평화챌린지를 이어갈 사람으로 양회종 광진문화원장, 오현정 서울시의원, 김회근 광진구의회 복지건설위원장을 지명했다.


 
기사입력: 2019/04/12 [18:0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