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강시민공원으로 영화 보러 오세요.
한강 좋은 영화 감상회, 선물 등 4편 상영
 
홍진기
 
서울시는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단적비연수등 네 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한강 좋은 영화 감상회]를 열고있다.

올해로 제 6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어제 상영을 마친 공동경비구역 JSA를 비롯하여 선물(25일), 단적비연수(26일), D-13(27일) 등 모두 네 편으로 가로20m, 세로 5m의 대형 은막 위에 펼쳐지는 좋은 영화로 무더운 여름을 잠시나마 무료하지 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행사는 서울시에서 여름휴가철과 방학을 맞이하여 한여름 밤에 한강시민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좋은 영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무료행사로, 영화 시작 전에 타악포퍼먼스, 오케스트라공연 등의 공연도 볼 수가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행사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한강시민공원 여의도 지구로 자리를 옮겨 같은 내용으로 다시 한번 열린다.

일정과 상영영화는 아래와 같다.

- 기 간 : 7월 26일(수)∼ 7월 29일(토)

- 장 소 :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수영장 옆 잔디밭.

- 상영영화 : 20시부터 상영 (영화 제목을 누르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4일 - 공동경비구역 JSA (감독 - 박찬욱, 주연 - 이병헌, 송강호, 이영애)
25일 - 선물 (감독 - 오기환 , 주연 - 이정재, 이영애)
26일 - 단적비연수 (감독 - 박제현, 주연 - 최진실, 이미숙, 설경구, 김윤진)
27일 - D-13 (감독- 로저 도날드슨, 주연 - 케빈코스트너, 브루스 그린우드)

- 부대행사
24일 - 국악관현악단 공연
25일 - 타악 포퍼먼스
26일 - 힙합 댄스공연
27일 - 오케스트라공연

 
기사입력: 2001/07/26 [01:4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한강시민공원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주민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