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석 의장,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11일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의회 정책부문 대상 수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3/12 [09:52]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이 11일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시상식에서 의회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고양석 의장(오른쪽)이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경쟁력·신뢰성·공익성을 갖춘 기업 또는 개인(단체)를 선정하여 소비자 권익이 보장되는 지속가능한 정책 마련의 동기를 부여하고자 2012년 제정되었으며,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경영·권익증진·행정·의회정책·브랜드 등 각 분별로 시상하고 있다.

 

고양석 의장은 광진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의회의 역할을 보다 능동적으로 알려주는 의회 참관 프로그램 운영 및 인터넷 생방송 도입으로 의회의 의사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의회상을 구축한 점, 각계 각층과의 간담회를 통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 수렴, 다양한 의정활동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구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SNS 채널 개설 등을 통한 신뢰받은 의회상 구현에 기여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양석 의장은의회는 구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의회의 발전이 곧 구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의 발전이라고 생각한다, “지방분권이라는 새로운 시대적 소명 앞에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보다 신뢰받는 의회상을 구현해 공공행정의 소비자인 구민의 입장에서 구민 친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수상 후 박순복 의원, 의회 사무국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2 [09:5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