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주최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부문 대상 수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2/13 [18:12]

광진구(구청장 김선갑)12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광진구 김선갑 구청장과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디지털광진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한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관의 경쟁력을 평가·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고객가치 경영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선 7기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지난해 7월 취임 이후 실용에 방점을 두고 구민 생활에 밀접한 정책을 발굴하는데 초점을 맞춰 구민이 꿈꾸는 가치, 함께 만드는 광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민선71호 사업으로 구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정에 반영하는 아이디어뱅크를 운영하고 구민이 제안한 아이디어 중 실현 가능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행정에 반영하고 있다.

 

또 근로 욕구와 의지가 강하고 사회활동에 적극적인 50플러스 세대의 인생 제2막을 지원하기 위해 구청 내 50+상담센터를 개소하고, 어르신들에게 스마트폰을 교육하는 ‘50플러스 플래너50+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원예치료사등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창출한 점, 중곡동 일대 종합의료복합단지 빠른 시일 내 준공, 올해 하반기 구의역 일대 KT부지 첨단업무복합단지 착공 등 지역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갑 구청장은 “‘브랜드라고 하면 연상되는 것이 기관의 경쟁력뿐만 아니라 신뢰로 이어지기 때문에 현대사회에서 브랜드는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광진구를 지방자치 부문 대상으로 선정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기쁨을 광진구청 공무원과 36만 광진구민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분 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 디지털광진

 

▲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단체사진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13 [18:1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