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르신, 사랑의 따뜻한 떡국 드세요.
중곡4동주민센터 17일 주민센터에서 새해맞이 떡국 나눔행사
 
디지털광진
 

 중곡4동주민센터(동장 정승호)에서는 17일 구내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 중곡4동 떡국나눔 행사     © 디지털광진

 

 

중곡4동 이웃돕기 자생단체 선샘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초청해 선샘골에서 준비한 떡만둣국과 , 과일 등을 대접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신길순(80) 어르신은 떡국나눔 행사를 할 때마다 참여하고 있는데 나이 많은 우리를 이렇게 신경써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선샘골은 지난해 7월에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11월에는 겨울맞이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중곡4동 이웃돕기 자생단체인선샘골이 이런 자리를 마련해 마을공동체가 회복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오늘 오신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게 100세 시대를 맞이하길 바라고 생활에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지 주민센터나 구청과 상의하여 걱정없이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1/17 [18:1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