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시무식, ‘한단계 더 도약하는 2019년'
4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시무식. 시무식에 앞서 현충원도 방문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는 새해를 맞이하여 4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의회 사무국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열고 기해년 힘찬 출발을 알렸다

 

▲ 시무식에서 시루떡을 자르는 광진구의원들     © 디지털광진


 

박순복 의회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2019년 광진구의회 시무식에서는 고양석 의장의 신년인사와 새해를 맞는 의원들의 각오와 덕담이 이어졌다.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2018년 한 해가 제8대 광진구의회의 기틀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면, 2019년은 광진구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다. 애를 위해 의회 차원의 새로운 자매결연 추진과 상호교류로 함께 발전하는 기틀을 만들고 의원들의 역량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시무식에 앞서 광진구의회 의원들은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했다. 고양석 의장은 방명록에 숭고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정신을 본받아 광진구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긴 후 “2019년 한 해는 신뢰받는 의회상을 구현해 나가는 역사적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현충원에 들어서는 광진구의원들     © 디지털광진

 

▲ 참배하는 의원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1/07 [18:1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